<---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도구 코드 끝---> 나 혼자 일본 간다 (규슈)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 혼자 일본 간다 (규슈)

by ISTJ-T 2024. 2. 12.

일본 곳곳에는 아름다운 풍경, 즐거운 활동들이 많기 때문에 어디를 갈지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오늘은 규슈 지역에 아름다운 풍경,즐거운 활동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규슈에는 후쿠오카뿐만 아니라 유후인, 벳푸, 나가사키 등등이 있습니다.

1,후쿠오카

       1) 오호리 공원 

        전국에서 손꼽히는 수경 공원인 오호리 공원의 연못은 국가 등록 기념물로,주위에 산책로, 어린이 놀이동산 등을 배칳여 산책과 조깅,휴식 장소로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주변 맛집과 카페

 *스타벅스 오호리공원점

  일본 스타벅스는 계절별로 한국과 다른 메뉴들도 많아서 한정판을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LOCALS Ohori Park Shop

  진한 말차를 드시고 싶은 분들은 엔로컬스에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가게 인테리어가 예뻐서 사진 찍기도 좋은 곳입니다. 꼭 한번 들려보세요 !!

*차부가마 우동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식당으로 일본을 온전히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추천해 드립니다.

  카시와텐 붓카케우동이 정말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2) 구시다 신사

       하카타 역과 가까워서 한번 들려서 관광하기 적합한 곳입니다.

예로부터 불로장생, 상업 번성의 신으로 두터운 신앙을 모으고 있습니다.

경내 입구에 우뚝 솟은 구시다의 은행나무는 후쿠오카현 지정 천연기념물이므로 신목으로 널리 숭상받고 있습니다.

 *신슈소바 무라타

 소바 전문점인데 소바&튀김세트가 맛있습니다. 그리고 소고기 크로켓도 맛있으니 시켜 드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3) 캐널 시티 하카타 

 캐널시티 하카타는 일본 후쿠오카시 하카타구에 있는 지상 8층, 지하 2층의 복합 쇼핑몰입니다.

여행 마지막 날에 기념품을 사고 옷 구경과 식사를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10:00부터 22:00까지 분수 쇼를 하고 있으니 시간이 남으시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밤에는 캐널 아쿠아 파노라마를 즐기는 것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4) 나카스강 여객선 터미널

 해 질 무렵에 탑승하면 선선한 강바람과 바닷바람을 맞으면 40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배 안에서 버스킹을 하면서 나카스강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어서 이곳을 강력 추천합니다.

나카스 유람선은 두 가지 루트가 있는데요, 하타카만 루트(45분) 나카스 루트(30분)이 있습니다.

하타카 루트는 평일 1500엔, 주말 2000엔 입니다. 나카스 루트는 평일 1000엔, 주말 1500엔 입니다.

케이케이테이에서 미리 발권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7시로 예약하시면 화려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2. 유후인

온천이 분포하는 온천 관광지 입니다. 특히 유후인 온천과 유노히라 온천이 유명합니다. 

볼거리는 많지만 규모는 크지 않아서 당일치기 혹은 1박 정도로 일정을 짜면 널널한 관광이 가능합니다.

JR큐슈에서 하카타역에서 출발하여 유후인까지 2시간 반 만에 연결해 주는 특급 유후인 노모기와 특급 유후을 이용해서

유후인에 갈 수 있습니다. (지정석으로  발권한 경우, 하카타역에서 도시락을 사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행 다닐 때 짐을 들고 관광하시면 불편하신 분들은 유후시 관광 정보 센터에서 짐을 맡기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작은 가방은 500엔 , 케리어는 800엔 입니다.



1) 유후인 온천

 유후인 온천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유후인 중심 거리에는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기 힘듭니다.

하지만 유후인에는 료칸이 발달하여 있어서 있어서 혼자 가기 좋은 료칸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유후인 이요토미
카운터 직원분들이 친절하여 체크인 하기 편리하고 숙소가 깨끗하고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료칸이 총 5개가 있는데 혼자 가셔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서 비어있는 료칸에서 유후인의 온천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싼 만큼 단점이 있는데 조식이 부실합니다. 전날에 유후인에서 웨이팅이 길어서 못 드신 음식을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유후인 맛집& 카페

#유후마부시 신 분점

본점이랑 맛과 퀄리티는 같은데 19:30분이라는 것에 메리트가 있습니다.

1인 1메뉴,1솥밥이 제공되고 브랜드 소고기인 분고규로 지어진 분 고 규모 부시(소고기 솥 밥)를 추천해 드립니다.



#하나미즈키

할머님들이 영업하는 일식 정식집으로 닭튀김인 토리텐 정식이 맛있다고 합니다.

여기는 숙소 체크아웃을 하고 간 곳이었는데 아침으로는 최고의 선택이었던 거 같습니다.



#미르히

푸딩과 치즈케이크로 유명한 곳입니다. 둘 다 먹어봤는데 푸딩은 한국보다는 우유 맛이 강하고 치즈 케이스는 한국이랑

차이점이 없어서 푸딩을 강력 추천하겠습니다. 숙소 들어갈 때 사서 온천을 마치고 먹으면 더욱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가게 안에는 한국분들이 너무 많아서 가게에서 드시는 것은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지도리 라멘 후쿠스케

라멘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서 추천해 드립니다. 라멘에 닭 냄새가 싫으신 분들은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매운라멘도 있어서 

호불호 없이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 KUKKA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운영하시는 꼬치집인데 정말 친절하시고 꼬치가 정말 맛있습니다.

사장님 특별 주문을 추천해 드립니다. 980엔 인데 10가지 꼬치를 준비해 주십니다.

혼자 가셔도 1인이 있어서 편하게 유후인의 밤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인스타 메시지를 이용해서 예약을 해서 갔습니다. 현지인분들이 많이 가는 곳이니 예약은 필수 입니다.

 

여기서 후쿠오카와 유후인의 관광 장소와 맛집을 정리하겠습니다.

다음편은 벳부와 일본 여행하실때 JR큐슈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